경기도당 신년하례식 갖고 현충탑 찾아 합동 참배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국회의원 김경협)은 4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상무위원회 및 신년하례식에서 2020년 총선 승리 결의를 위한 새해 다짐을 함께 하고, 수원에 소재한 현충탑을 찾아 합동으로 참배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경협 경기도당 위원장을 비롯한 김민기 국회의원, 김병관 국회의원, 김영진 국회의원, 신창현 국회의원, 이재정 국회의원, 이학영 국회의원, 임종성 국회의원 등 경기지역 국회의원과 지역위원장, 곽상욱 오산시장, 김상돈 의왕시장, 김종천 과천시장, 박승원 광명시장, 백군기 용인시장, 서철모 화성시장, 신동헌 광주시장, 안승남 구리시장, 엄태준 이천시장, 염태영 수원시장, 우석재 안성시장, 윤화섭 안산시장, 은수미 성남시장, 장덕천 부천시장, 정동균 양평군수, 최대호 안양시장, 최용덕 동두천시장, 최종환 파주시장, 한대희 군포시장 등 지방자치단체장이 참석했다.

또한 송한준 경기도의회 의장, 김원기 부의장, 안혜영 부의장, 염종현 교섭단체 대표의원 등 경기도의원과, 박문석 성남시의회 의장 등 기초의회 의장단, 최현자 사무처장과 당직자 등 2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신년하례식에서는 노인위원회, 여성위원회를 비롯한 각급 상설위원회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과 2018년 경기도당 지역위원회 우수활동에 대한 시상식이 거행됐다. 영예의 대상은 수원시갑지역위원회(위원장 이재준)가 수상했고, 최우수상은 평택시을지역위원회(위원장 오중근), 우수상에는 화성시갑지역위원회(위원장 김용), 남양주시갑지역위원회(위원장 조웅천), 수원시무지역위원회(위원장 김진표), 창조상은 용인시정지역위원회(위원장 표창원), 의정부시을지역위원회(위원장 김민철), 노력상은 고양시병지역위원회(위원장 유은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아 상패와 상금을 수상했다.

이날 김경협 경기도당 위원장은 인사말에서 “지역위원회의 우수한 역량을 하나로 모아 2020년 총선 승리를 반드시 이끌어내고, 궁극적으로는 지속가능한 정책 실현이 보장되는 역사적 발돋움을 함께 내딛자”는 축하의 말과 함께 “경기도민의 오늘이 행복할 수 있도록 힘이 되는 경기도당이 되겠다. 대한민국 새로운 100년, 경기도당이 책임지겠다”라는 새해 다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