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26일 국내 최대 규모의 2020-2021 KB국민은행 바둑리그 개막을 앞두고 바둑메카 의정부팀 창단식이 열렸다.

11월19일 열린 바둑메카 의정부팀 창단식에는 안병용 의정부시장을 비롯해 오범구 의정부시의회 의장, 양재호 한국기원 사무총장, 이명철 의정부시체육회 회장, 최영호 의정부시바둑협회 회장, 황원순 부회장을 비롯해 바둑메카 의정부팀 김영삼 감독과 선수들이 참석했다.
11월19일 열린 바둑메카 의정부팀 창단식에는 안병용 의정부시장을 비롯해 오범구 의정부시의회 의장, 양재호 한국기원 사무총장, 이명철 의정부시체육회 회장, 최영호 의정부시바둑협회 회장, 황원순 부회장을 비롯해 바둑메카 의정부팀 김영삼 감독과 선수들이 참석했다. (사진=의정부시)

11월19일 열린 창단식에는 오범구 의정부시의회 의장, 양재호 한국기원 사무총장, 이명철 의정부시체육회 회장, 최영호 의정부시바둑협회 회장, 황원순 부회장을 비롯해 바둑메카 의정부팀 김영삼 감독과 선수들이 참석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이 자리에서 “바둑메카 의정부팀 창단을 축하드린다”며  “비록 바둑리그 신생팀이지만 경험 많은 감독님이 이끄는 만큼 출전 첫해부터 의정부시 팀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2020-2021 KB바둑리그에 처음 출전하는 바둑메카 의정부팀은 김영삼 감독과 정규리그 1지명 김지석 9단, 2지명 설현준 6단, 3지명 문민종 3단, 4지명 박상진 4단, 5지명 이원영 8단, 퓨처스리그는 1지명 이원도 7단, 2지명 백찬희 4단, 3지명 박창명 3단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