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경기 문기주 회장은 16일 한국골프대학교의 우수한 인재양성을 위해 장학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

일간경기 문기주 회장은 16일 한국골프대학교의 우수한 인재양성을 위해 장학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 (사진=오재호 기자)
일간경기 문기주 회장은 16일 한국골프대학교의 우수한 인재양성을 위해 장학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 (사진=오재호 기자)

행사도중 장학금을 받고 있는 장성하(28) 학생의 스릭슨투어 준우승 소식과 모델출신 정수민 학생의 대학연맹 준우승 소식에 축제의 장이됐다.

이날 문기주 회장은 “21세기 형 스포츠 인재 육성에 노력하는 학교관계자 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달하고 장학생들에게는 열심히 노력하여 소망을 성취, 앞으로 후배 양성에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권선아 학과장은 학교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와준 문기주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회장님이 주신 장학금은 학생들의 실력향상에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현재 한국골프대학은 4개학과 180여 명의 학생들이 골프선수양성과 골프지도자 육성, 골프장 경기운영 등 골프산업분야에 진출할 수 있는 인재 양성 스포츠 및 체육계열 교육과정을 지도하고 있다.

장학금 혜택도 차상위계층.기초생활수급자 3년간 100% 전액 장학금과 (주)벤트랙코리아 장학금(3학년 3명, 400만원 지급), 골프코스조경과 특별장학금이 각각 지급된다.

또한 KLPGA 및 KPGA1·2·3부 투어프로 시드권자는 3년간 장학금을, 정회원은 2학기(1년간) 전액을, 준회원은 1학기 전액을, 관내거주자는 년간 100만원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크로앙스·일간경기는 지난해 한국골프대학과 상호유대관계를 강화하고 산업기술 분야의 교류증진을 통한 발전을 도모키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