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문화 예술의 아름다움 체험하는 전시 팝업 전개

갤러리아백화점은 이탈리아무역공사와 함께 오는 6월13일까지 ‘비바! 이탈리아 2021 (VIVA! ITALIA 2021)’을 진행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이탈리아무역공사와 함께 오는 6월13일까지 ‘인생은 아름다워(La vita e bella!)’라는 테마로 ‘비바! 이탈리아 2021 (VIVA! ITALIA 2021)’을 진행한다. (사진=갤러리아 광교)
갤러리아백화점은 이탈리아무역공사와 함께 오는 6월13일까지 ‘인생은 아름다워(La vita e bella!)’라는 테마로 ‘비바! 이탈리아 2021 (VIVA! ITALIA 2021)’을 진행한다. (사진=갤러리아 광교)

‘비바! 이탈리아’는 이탈리아무역공사가 △뉴욕 삭스피프스 에비뉴 △일본 이세탄 △영국 하비니콜스 등과 협업하는 ‘글로벌 패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갤러리아와 파트너십을 맺고 올해 4년째 행사를 공동 개최한다.

올해 진행하는 ‘비바! 이탈리아 2021’의 테마는 ‘인생은 아름다워(La vita e bella!)’이다. 갤러리아는 △문화·예술 △패션 △식음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이탈리아 특유의 긍정적이고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할 예정이다.

대표적인 행사로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해당 기간 동안 고객들이 이탈리아 예술을 체험할 수 있도록 특별한 전시 행사들을 선보인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아티스틱 네이쳐’라는 컨셉으로 ‘자연’을 주제로 한 익스클루시브 작품과 디자이너 퍼니처를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이탈리아 트레비 분수의 24시간 풍경을 담은 이탈리아 디자인 그룹 ‘어나더뷰’의 ‘트레비(Trevi)’, 토리노의 디자인 그룹 ‘누클레오 스튜디오’가 디자인한 친환경 예술 작품 ‘테라!(Terra!)’ 등이 있다.

또한 ‘비바! 이탈리아 2021’에 참여하는 갤러리아광교 에서는 이탈리아의 식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이탈리안 푸드&와인 페스티벌’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를 위해 이탈리아 요리의 정수 라고 불리는 ‘실버 스푼 클래식(세미콜론 출판사)’과 협업, 이탈리아 대표 레시피를 앱과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한다.

또한, 레시피 속 핵심 식재료를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앱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갤러리아 인스타그램에서는 이탈리아 여행을 그리워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탈리아 추억공유’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바! 이탈리아’ 현장을 방문한 사진이나, 이탈리아를 다녀온 여행 사진을 갤러리아가 지정한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일리 커피머신 △코닥 레트로 카메라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