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씨유 다섯 멤버의 아이디어가 많이 녹아있는 ’LOOK AT ME'는 중독성이 강한 레트로 스타일의 신곡으로 지난 앨범보다 전체적으로 참여도가 높아 멤버들의 애착이 큰 곡이다. (사진=리즈엔터테인먼트)
아이씨유 다섯 멤버의 아이디어가 많이 녹아있는 ’LOOK AT ME'는 중독성이 강한 레트로 스타일의 신곡으로 지난 앨범보다 전체적으로 참여도가 높아 멤버들의 애착이 큰 곡이다. (사진=리즈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아이씨유(ICU)가 ‘심플리케이팝 콘투어 '말레이시아 편'에 출연 화제에 올랐다.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LOOK AT ME’ 컴백 무대를 ‘심플리케이팝’에서 선보인 ‘아이씨유’는 세계적으로 빠질 수 없는 장르인 디스코 음악을 이들만의 독특한 색깔로 표현하였다.

아이씨유 다섯 멤버의 아이디어가 많이 녹아있는 ’LOOK AT ME'는 중독성이 강한 레트로 스타일의 신곡으로 지난 앨범보다 전체적으로 참여도가 높아 멤버들의 애착이 큰 곡이다.

지난달에 이어 6월 걸그룹 브랜드 평판에도 이름을 올린 아이씨유는 특히 이날 아이씨유 멤버 "나예"는 꼬북좌 닮은꼴로 각종 커뮤니티를 달궜다.

이들이 참여한 심플리 케이팝 콘 투어’는 한국 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는 첨병 역할을 해온 공영방송 아리랑 TV에서 야심 차게 기획해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베트남, 중국, 홍콩, 브리질, 미국 등 국가별 맞춤형 콘서트로 준비된 무대다.

특히 ‘심플리케이팝 콘투어 '말레이시아 편‘(6월 14일 월요일 1900시 ~ 2100시 KST) YOUTUBE LIVE STREAM에는 수만 명이 넘는 팬들이 동시 접속, 코로나 시대에도 글로벌 음악시장에서 K-POP의 뜨거운 열기를 여실히 보여 준 방송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날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 콘투어(말레이시아 편)’에는 아이씨유(ICU)를 비롯해 메이져스(MAJORS), EVERGLOW, WEI, EPEX, GIRLS IN THE PARK, WOO! AH!, GHOST9, TRI.BE, WOOJINYOUNG, LIGHTSUM, MINIMANI 등이 출연했EK.

 한편 소속사 '리즈 엔터' 측에서는 "심플리케이팝 국내 방송은 이번 금요일 오후 1시 아리랑 TV 월드 채널과 토요일 오후 1시 아리랑TV 한국 채널에서 방영되며 '아이씨유' ‘심플리 케이팝 콘투어(말레이시아 편)’ 녹화본은 오는 26일 방송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