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돈 이천시장 후보 지원유세 이천에 2조원 지원 약속 반드시 지키겠다.

새정치민주연합 거물급 인사들이 속속 이천을 방문해 조병돈 이천시장 후보 및 광역.기초의원 후보들을 지원하며 이천시에 2조원을 지원하기로 재 다짐하며 시민들의 큰 관심과 표심을 이끌고 있다.

6.4지방선거 4일을 앞둔 5월 31일 오전 10시 30분 대선후보였던 새정치민주연합 문재인 의원과 경기도당위원장인 김태년 의원, 김진표 경기도지사 후보 등 거물급 인사들이 대거 방문해 이천터미널 앞에서 진행되는 조병돈 이천시장 후보를 비롯한 광역.기초의원들을 위한 유세연설을 가졌다.

김진표 도지사 후보는 유세지원연설을 통해 “조병돈 이천시장 후보가 당선되면 당에서 약속한 2조원 현안사업비 지원 약속을 반드시 지키겠다”며 지지를 부탁했다.

김태년 경기도당위원장도 “조병돈 후보가 당선돼서 국비 2조원이 지원되면 철도사업이나 복선전철, 자동차전용도로 사업이 크게 탄력 받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조병돈 이천시장 후보는 이번 선거에서 더 큰 정치, 새정치를 위한 7대 핵심 비전 공약으로 ▲이천시 전 지역 도시가스 공급 ▲설봉공원 100만평 밀레니엄파크 조성, ▲영동고속도로 동이천 IC 신설 ▲수도권 4년제 대학 이천 유치 ▲가정.성폭력.학원폭력, 아동학대 없는 이천 만들기 ▲관광객 1천만명 유치 ▲여성종합회관 건립 등을 약속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