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억동 광주시장은 3일 중회의실에서 개최된 ‘광주시 생활체육회 이사회 및 단합대회’에 참석, 시민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생활체육인의 적극적인 활동을 당부했다.

제종길 안산시장은 3일 오후 2시 취임 인사차 관내 주요 언론사를 방문하고 “사람중심” 시정 철학 구현을 위한 업무협조를 당부했다.

현삼식 양주시장은 3일 시청 상황실에서 장춘광화대학과 교육협력협약 식을 체결하고 장춘광화학원 강계붕 총장님과 관계자분들께 619년 역사와 전통을 간직한 양주시 방문을 환영한다 말하고  대학과 새로운 인연을 맺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고 했다.

이교범 하남시장은 3일 상황실에서 주간업무보고회를 주재, 수방자재 확보 및 취약지역 배치, 배수펌프장 작동상태 점검, 응급구호 지원체계 확립, 상황별 비상근무 편성, 국민행동요령 홍보 등 여름철 풍수해 대비 수방대책에 철저를 기할 것을 지시했다.

이재호 연수구청장은 3일 구청 대강당에서 개최된 제19회 연수주간기념식에 참석했다.  

이흥수 동구청장은 3일 송림4동과 송림6동에서 열린 어르신 경로잔치에 참석해 “어르신들이 웃을 수 있고 행복한 도시야 말로 우리가 그리는 동구의 모습”이라며 “연륜과 경험이 녹아있는 어르신들의 목소리 하나하나에 귀 기울이고 겸손한 자세로 열심히 일하겠다”고 말했다. 

김규선 연천군수는 3일 오후 2시 군청 본고나 2층 군수실에서 건설, 도시, 안전, 임진강, 보건 순으로 2014년 상반기 주요성과와 반성 및 하반기 주요업무계획에 대해 보고를 받았다. 

오세창 동두천시장은 3일 소회의실에서 개최된 “하계부업대학생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해 부업기간동안 시정을 이해하며 내고장을 더욱더 사랑하는 좋은 계기가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지난 3일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7월중 월례조회를 주재하고 “민선6기에도 청렴하고 깨끗한 시정과 시민중심, 시민우선 정책을 통한 소통행정을 추진할 수 있도록 전 공직자가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