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교범 하남시장은 15일 집무실에서 간부회의를 갖고 민선6기 공약사업이 계획대로 차질 없이 이행될 수 있도록 당부하였으며, 여름철을 맞이하여 개장한 관내 물놀이장의 철저한 안전사고 대비 및 관리운영에 만전을 기할 것을 지시했다.

조억동 광주시장은 15일 시장실에서 광주시립 광지원 농악단 단무장을 비롯 상임단원과 비상임단원 6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문화예술의 도시 광주시 전통문화예술의 우수성을 전국 곳곳에 알리는데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이재호 인천시 연수구청장은 15일 구청 대강당에서 노인일자리사업 참여자를 대상으로 열린 2014년 연수구 노인인력개발센터 통합교육에 참석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15일 재향군인회관에서 열린 호국영령 추모행사에 참석해 6?25참전 유공자들을 위로하는 한편 호국영령 추모했다.

현삼식 양주시장은 15일 시청 상황실에서 가진 확대간부회의 참석 보고를 받고 큰 선물을 보다는 작은 선물의 소중함을 강조하고 가슴으로 대하는 시민이 원하는 행정을 펼쳐줄 것을 당부했다. 

유영록 김포시장은 15일 시민회관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신세계 ‘이마트와 함께하는 희망배달마차’ 행사에 참석,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에게 생필품과 함께 꿈과 희망이 전해질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화성오산교육지원청 주최로 열린 찾아가는 대입 진로진학설명회에 참석했다.

제종길 안산시장은 15일 오전 8시 30분 화랑유원지 합동분향소 앞에서 열린 세월호참사 특별법 제정을 위한 안산시민 선언에 참석했다.

김규선 연천군수는 15일 오후 2시 전곡문화체육센터에서 열린 연천군 청소년 진로체험 박람회에 참석해서 직업체험을 한후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오세창 동두천시장은 15일 농협 하나로웨딩홀에서 개최한“동두천민요보존회 창립10주년 축하연”에 참석, 문화예술발전 유공자 시상과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고 문화예술인과 함께 국악공연을 관람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