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인기 쿠션 제품에 디즈니 인기 캐릭터 피글렛, 설리, 도날드덕을 담아 ‘디즈니 쿠션 시즌2’를 출시했다. 

지난해 출시된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시즌1 대표제품인 디즈니 쿠션이 출시 3개월만에 40만개 이상 팔리는 등 높은 인기를 끌었고, 이후 고객들의 꾸준한 시즌2 출시 요청에 이어 새로운 캐릭터와 함께 디즈니 쿠션 시즌2를 출시하게 된 것.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더페이스샵 인기 쿠션 제품인 CC 쿨링 쿠션, CC 롱래스팅 쿠션, BB 파워페펙션 쿠션에 각각 사랑스러운 푸의 친구 피글렛, 몬스터 주식회사의 따뜻한 마음을 가진 설리, 미키마우스의 단짝 도날드의 특징을 살린 디자인이 적용됐다. 

‘CC 쿨링 쿠션_피글렛’은 수분 크림이 다량 함유되어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채워주는 쿠션으로 CC 쿠션의 톤업효과와 수분크림의 촉촉함, 파운데이션의 피부 보정 효과 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CC 롱래스팅 쿠션_설리’는 CC 쿠션에 프라이머 기능이 더해져 모공 없이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의 베스트셀러인 ‘파워퍼펙션 BB’를 쿠션 형태로 선보인 ‘BB 파워퍼펙션 쿠션_도날드덕’은 BB크림의 탄력, 재생, 보습, 커버 등 장점을 그대로 지닌 것이 특징이다 

한편 디즈니 쿠션 시즌2는 더페이스샵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 등에서 9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