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8일부터 12주간 운영되는 데일 카네기 최고경영자과정 광명카네기 48기를 모집한다.

4월28일부터 12주간 운영되는 데일 카네기 최고경영자과정 광명카네기 48기를 모집한다. 사진은 47기 동문들 (사진=오재호 기자)
4월28일부터 12주간 운영되는 데일 카네기 최고경영자과정 광명카네기 48기를 모집한다. 사진은 47기 동문들 (사진=오재호 기자)

교육과정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리더들이 갖추어야 할 핵심역량 5가지의 스킬인 자신감과 인간관계원칙·위기극복·커뮤니케이션 스킬·리더쉽·스피치 트레이닝을 받게 된다.

이 교육의 특징은 트레이닝을 받고 바로 실생활이나 즉각적으로 실천할 수 있는 성과 창출과 성장과 변화의 과정이 기대된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공·사 기업의 CEO, 기업 및 기관의 임원, 정부 및 주요기관의 공무원·기관장·단체장·학계·언론·금융·법조계·문화예술 등의 전문직과 각 분야의 오피니언 리더다
 
특히 전세계 90개국에서 30개 이상의 언어로 교육하는 데일 카네기의 특전이 제공되며 현재 전국 3만여명이 최고경영자과정은 수료하고 카네기 전체관정은 15만명이 수료했다.

또한 전국 1만 5천여명의 동문과 사회봉사·골프·등산·독서·예술 등의 다양한 동아리 활동 및 비즈니스 네트워크에 참여 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개강 1주일 전이며 장소는 데일 카네기코리아 광명교육장이다

원서교부 및 접수처는 데일카네기 최고경영자과정 운영본부 담담자 김영실 본부장이다

최고경영자과정의 특징은 카네기기 최고경영자과정경쟁을 이길 수 있는 핵심 능력은 사람으로 인간경영을 위한 근본적이고도 구체적인 도구를 제공한다.

또한 각계 각층의 CEO들의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여 경영의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고 1:1 코칭으로 실천하는 뉴리더가 될 수 있다.

더불어 연설능력의 현격한 향상과 친밀감 형성 및 숨겨진 열정찾기, 두려움 등을 컨트롤하여 자신감 넘치는 최상의 모습을 가꿀 수 있고 100년 역사의 글로벌 프로그램은 품격있는 리더들의 큰 영향력있는 변화로 이끌어준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