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경기=김인창 기자]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조광희(평촌·평안·귀인·범계·갈산동) 의원은 4월21일 백영고등학교다목적체육관준공식에서 백영고등학교(이사장 백성신)로부터 감사패을 받았다고 밝혔다. 

조광희 경기도의원이 4월21일 백영고등학교다목적체육관준공식에서 백성신 백영고등학교 이사장으로부터 감사패을 받고 있다. (사진=조광희 의원)
조광희 경기도의원이 4월21일 백영고등학교다목적체육관준공식에서 백성신 백영고등학교 이사장으로부터 감사패을 받고 있다. (사진=조광희 의원)

백성신 백영고등학교 이사장은 남다른 봉사정신과 학교체육발전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백영고등학교 다목적 체육관 준공에 참다운 사랑을 베풀어, 학생들의 인성과 지역 주민들의 체력증진 활성화하는데 귀감이 되셨기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조 의원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고 말했다.

감사패 전달식에는 박준호목사, 김철환(前)교장, 이건홍교장, 조석재 교감,  조남일운영위원장이 배석하여 감사를 표했다.

백영고등학교에는 다목적체육관 및 급식실 증축공사, 석면해체 및 LED등 교체, 화장실보수사업, 공간혁신사업 등 2022년까지 학교환경개선에 예산 지원이 이루어졌다. 

감사패 수여받은 조 의원은 “학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노력해 온 것을 인정받아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우리 안양지역 학생과 지역주민을 위해 적극적으로 문제해결에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조 의원은 백영고등학교 학교운영위원장 및 학교 관계자들과 정담회등를 통해 학교 교육환경개선사업에 관한 민원청취하는 등 백영고등학교 교육 여건 개선을 위해 노력해왔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