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마루방송지원센터에서 취임식 개최…이동환 고양특례시장, 시의원 참석

[일간경기=이승철 기자] 고양시정연구원 제4대 김현호 원장의 취임식이 8월4일 고양시 일산동구 빛마루방송지원센터에서 개최됐다.

고양시정연구원 제4대 김현호 원장의 취임식이 8월4일 고양시 일산동구 빛마루방송지원센터에서 개최됐다. (사진=고양시)

고양시정연구원 제4대 김현호 원장의 취임식이 8월4일 고양시 일산동구 빛마루방송지원센터에서 개최됐다. (사진=고양시)

이동환 고양시장을 비롯해 고양시의회 시의원 등 각계각층의 인사가 취임식에 참석해 시정연구원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이날 이동환 고양시장은 고양시의 두뇌 집단(싱크탱크)로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연구원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 시장은 2017년 개원하여 6년차를 맞이한 시정연구원이 과감한 혁신을 통해 특례시의 위상에 걸맞은 조직을 갖출 것을 당부했다.

이동환 고양시장은 “민선8기 핵심 목표는 기업 유치와 경제자유구역 선정을 통한 일자리 창출과 자족도시 실현이다. 고양시가 핵심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시정연구원을 잘 이끌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현호 원장은 “고양시가 가진 잠재력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민선8기 정책연구를 적극 지원하겠다. 이를 뒷받침할 수 있도록 연구원 역량을 끌어올리는 데 힘을 쏟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