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신활력 플러스사업 추진단
크리스마스 특집전에서 선보여

이천시 농촌신활력 플러스사업 추진단이 이천의 신상품 4가지를 이번 크리스마스 특집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선보인다.
이천시 농촌신활력 플러스사업 추진단이 이천의 신상품 4가지를 이번 크리스마스 특집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선보인다.

[일간경기=이규상 기자] 이천시 농촌신활력 플러스사업 추진단이 이천의 신상품 4가지를 이번 크리스마스 특집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선보인다.

이천시 농촌신활력 플러스사업 추진단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월21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 까지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천시 우수 농산물을 활용한 4가지 상품을 최대 43% 할인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유럽종 레드토마토를 활용한 건강 증진 상품인 ‘오건토마토’의 건강한 토마토를 활용한 즙, 잼 상품과, 3대에 걸친 전통 수제방식을 고집하며 국내산 원재료만 활용한 건강 간식 ‘이천 쌀강정’의 전통 수제  현미 강정바를 판매 한다.  

라이브커머스는 실시간으로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동시에 소비자들과의 소통과 상호작용을 이끌어내는 혁신적인 홍보 방식으로 전문 쇼호스트와 생산자가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은 상품의 실제 모습을 직접 확인하고, 실시간으로 상품에 대한 질문이나 의견을 공유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상품에 대한 신뢰를 높이고 구매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다.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이천 지역의 다양한 특산물과 농산물을 활용하여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 지역 경제와 농산물 생산자들의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하고 이천의 특산물을 더욱 널리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과 소비의 기회를 제공한다.

소비자들은 해당 일정에 맞춰 라이브커머스 방송에 참여해 다양한 상품을 확인 하고, 이천시의 우수한 농산물로 만들어진 신상품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천시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 추진단은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이천시의 특산물과 농산물을 알리고, 지역 경제의 발전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